양말 브랜드 미하이삭스, 생수 사랑회 장애인 시설&KBS 동행에 양말과 물품 기부

미하이삭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지난 사랑의 릴레이 글들을 이곳에 하나씩 정리하여 업로드합니다. 2023년 6월 기준 91번의 사랑의 릴레이 - 총 누적 수량 33,357 켤레의 양말을 기부해왔습니다. 2022년 3월에 진행한 사랑의 릴레이, 생수 사랑회 장애인 시설&KBS 동행에 양말 100켤레와 물품 기부 기부
미하이삭스 로고. 노란색 바탕에 "ME,HI" "편리함을구독하다" 가 중앙정렬로 쓰여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5/5

사랑의 릴레이란?

미하이삭스는 매 달 “사랑의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나눔이 필요한 여러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건 약 2007년부터 저희가 양말 쇼핑몰“발싸개”를 만들어서 정기배송“미하이삭스”를 운영해오는 약 15년의 시간동안 저희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받은만큼 조금씩이나마 저희가 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기부처에 매 달 약100켤레씩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 등에는 200~1,000켤레 가까이 기부때때로 연말이나 더운 여름 등에는 마음을 모아 연탄이나 선풍기 등을 추가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75회를 맞이한 사랑의 릴레이, 이번에는 생수사랑회 장애인 시설에 양말 100켤레와 핸드크림 40개, kbs 동행에 민아 학생을 위한 물품을 챙겨 발송해드렸습니다.

양말과 핸드크림 인증사진

먼저, 생수사랑회 장애인시설은 용인에 있는 장애인 복지시설로 저희 인스타그램 sns를 통해서 인연을 맺게 되신 분께서 오랫동안 꾸준히 봉사활동과 기부를 하고 계신 곳이라고 말씀을 전해들어 저희도 기쁜 마음으로 시설에 양말 100켤레와 겨울철에 필요한 핸드크림 40개를 보내드렸습니다.

또 한 곳은 KBS 동행팀으로, 동행은 저희 대표님의 TV 최애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이 동행 342회인 “민아의 겨울방학 편”에 올해 고등학생이 되는 민아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치매판정을 받은 아버지와 할머니, 어렵게 모든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엄마, 아직 어린 동생을 둔 민아가 곧 기숙사를 둔 고등학교로 가야하지만 가족들 걱정에 쉽게 결심을 이루지 못하는 모습들을 보고 눈시울을 붉힐 수 밖에 없었는데요, 저희가 민아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서 신학기를 맞을 민아를 위해 새 가방과 신발, 옷, 양말들을 챙겨서 KBS 동행팀에 연락드려서 발송했습니다. 민아를 응원하는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꿈을 키우며 올곧게 자라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미하이삭스 발싸개는 처음 쇼핑몰을 시작한 그때부터 지금까지 약 15년간 꾸준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해주세요.
모든 양말 기부는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이 계셔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