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브랜드 미하이삭스, 희망의집 & 요셉의원에 양말 총 40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지난 사랑의 릴레이 글들을 이곳에 하나씩 정리하여 업로드합니다. 2023년 6월 기준 91번의 사랑의 릴레이 - 총 누적 수량 33,357 켤레의 양말을 기부해왔습니다. 2021년 12월에 진행한 사랑의 릴레이, 희망의집 & 요셉의원에 양말 총 40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로고. 노란색 바탕에 "ME,HI" "편리함을구독하다" 가 중앙정렬로 쓰여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5/5

사랑의 릴레이란?

미하이삭스는 매 달 “사랑의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나눔이 필요한 여러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건 약 2007년부터 저희가 양말 쇼핑몰“발싸개”를 만들어서 정기배송“미하이삭스”를 운영해오는 약 15년의 시간동안 저희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받은만큼 조금씩이나마 저희가 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기부처에 매 달 약100켤레씩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 등에는 200~1,000켤레 가까이 기부때때로 연말이나 더운 여름 등에는 마음을 모아 연탄이나 선풍기 등을 추가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사랑의릴레이 희망의집&요셉의원에 양말 400켤레 기부
희망의집 상공에서 찍은 사진

미하이삭스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으로 희망의 집, 요셉의원 이렇게 총 두 곳에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진해 희망의 집 – 양말 100켤레 발송, 저희가 인스타그램 피드에도 잠깐 소개를 했었는데요. 어떤 분께서 21년 12월에 연말을 맞이해서 희망의 집에 양말을 기부하고 싶으시다고, 아동 양말을 구매할 수 있냐고 연락을 주셔서 저희가 기쁜 마음으로 바로 연락드려서, 판매가 아니라 직접 기부를 드릴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양말을 발송 드렸습니다.

이번 사랑의 릴레이가 더욱 뜻깊었던 것은, 이 희망의 집 100켤레 기부 이후, 연락주셨던 기부자분께서 서울에 올 일이 있으시다고 통영에서 올라오셨는데, 괜찮다고 말씀 드렸는데도 사무실에 방문해서 정말 고마워 하시며 직원들 수만큼 컵케이크를 선물로 잔뜩 주고 가셨습니다. 덕분에 모두 행복하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또 한 곳은 요셉의원으로 tv방송을 보던 중에 알게 되었는데요.
영등포에 쪽방촌에 있는 의원인데, 사회법인복지재단에 의해 설립되어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가난한 환자들에게 최선의 무료 진료를 해야한다는 사명 아래서 의사분들이 요셉의원에 모여 의료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보고 감명을 받아서, 혹시 저희 양말이 요셉 의원에 새해 선물이 될 수 있을까해서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구정을 맞아서 병원에 일하시는 봉사자분들과 직원분들,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물세트를 130세트, 소포장 40켤레를 준비해서 총 300켤레를 발송 드리게 되었습니다.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꿈을 키우며 올곧게 자라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미하이삭스 발싸개는 처음 쇼핑몰을 시작한 그때부터 지금까지 약 15년간 꾸준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해주세요.
모든 양말 기부는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이 계셔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