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브랜드 미하이삭스, 포항 지진 피해 양말 20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지난 사랑의릴레이 글들을 이곳에 하나씩 정리하여 업로드합니다. 2023년 4월 기준 88번의 사랑의 릴레이 - 총 누적수량 33,057켤레의 양말을 기부해왔습니다. 2017년에 기부한 네번째 사랑의 릴레이, 포항 지진 피해 주민들을 위한 양말 기부를 소개합니다.
미하이삭스 로고. 노란색 바탕에 "ME,HI" "편리함을구독하다" 가 중앙정렬로 쓰여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릴레이
5/5

포항지진피해 지역주민 양말 200켤레 기부

사랑의 릴레이란?

미하이삭스는 매 달 “사랑의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나눔이 필요한 여러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건 약 2007년부터 저희가 양말 쇼핑몰“발싸개”를 만들어서 정기배송“미하이삭스”를 운영해오는 약 15년의 시간동안 저희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받은만큼 조금씩이나마 저희가 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기부처에 매 달 약100켤레씩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 등에는 200~1,000켤레 가까이 기부때때로 연말이나 더운 여름 등에는 마음을 모아 연탄이나 선풍기 등을 추가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포항 지진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양말 기부

미하이삭스의 네번째 양말 나눔 릴레이는 바로 포항 피해 주민들을 위한 양말 나눔을 진행했습니다.

2017년 11월 15일. 경북 포항시 북쪽 지점에서 규모 5.4의 지진이 발생해 많은 포항 시민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해당 지진은 기상청 관측 이래로는 두번째로 규모가 큰 지진이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정부에서 포항을 특별 재난 지역으로 선포하여 지원을 진행했고,
수능시험도 포항 지진으로 인해 일주일 연기되었습니다.

전국에서 포항 피해 시민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도 이어졌고, 저희 미하이삭스도 포항 지진 피해 지역의 빠른 복구와 시민분들의 평안을 기원하며 포항에 있는 대피소로 양말 200켤레를 발송해 전달했습니다.

모든 양말 기부는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이 계셔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