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정기배송 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승일희망재단 양말 10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지난 사랑의릴레이 글들을 이곳에 하나씩 정리하여 업로드합니다. 2023년 4월 기준 88번의 사랑의 릴레이 - 총 누적수량 33,057켤레의 양말을 기부해왔습니다. 2018년에 7월에 진행한 11번째 사랑의 릴레이, 승일희망재단에 루게릭 환우를 위한 양말 10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로고. 노란색 바탕에 "ME,HI" "편리함을구독하다" 가 중앙정렬로 쓰여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5/5

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승일희망재단에 양말 100켤레 기부

사랑의 릴레이란?

미하이삭스는 매 달 “사랑의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나눔이 필요한 여러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건 약 2007년부터 저희가 양말 쇼핑몰“발싸개”를 만들어서 정기배송“미하이삭스”를 운영해오는 약 15년의 시간동안 저희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받은만큼 조금씩이나마 저희가 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기부처에 매 달 약100켤레씩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 등에는 200~1,000켤레 가까이 기부때때로 연말이나 더운 여름 등에는 마음을 모아 연탄이나 선풍기 등을 추가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얼음물이 닿을 때 근육이 위축되는 경험을 통해 루게릭병 환우의 고통을 잠시나마 느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습니다.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동영상을 sns에 올린 후, 다른 도전자 세 명을 지목해 캠페인을 이어가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기부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승일희망재단은 본래 프로농구 코치였던, 루게릭병 환우 박승일씨가 가수 션과 함께 설립한 재단으로, 국내 최초의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 추진과 루게릭 환우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하이삭스에서는 승일희망재단의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는 마음을 담아서 양말 100켤레를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여름을 맞아 짧은 발목 양말부터 긴목 양말, 여성용, 남성용 골고루 포함해 소중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모은 양말들은 루게릭병 환우분들께 전달 되었다고 합니다.

모든 양말 기부는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이 계셔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