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100켤레 박스를 든 남자가 아름다운 가게 매장앞에서 양말 박스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미하이삭스 사랑의릴레이, 아름다운가게에 남성 패션 비즈니스 양말 10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지난 사랑의릴레이 글들을 이곳에 하나씩 정리하여 업로드합니다. 2023년 1월 기준 86번의 사랑의 릴레이 - 총 누적수량 32,657켤레의 양말을 기부해왔습니다. 2017.10월에 기부한 세번째 사랑의 릴레이, 아름다운 가게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미하이삭스 로고. 노란색 바탕에 "ME,HI" "편리함을구독하다" 가 중앙정렬로 쓰여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릴레이

사랑의 릴레이란?

미하이삭스는 매 달 “사랑의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나눔이 필요한 여러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건 약 2007년부터 저희가 양말 쇼핑몰인 “발싸개”를 만들어서 정기배송인 “미하이삭스”를 운영해오는 약 15년의 시간동안 저희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받은만큼 조금씩이나마 저희가 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기부처에 매 달 100켤레씩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때때로 연말이나 더운 여름 등에는 마음을 모아 연탄이나 선풍기 등을 추가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카메라를 등지고 양말 100켤레 박스를 든 남자가 아름다운 가게 매장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

아름다운 가게?

아름다운 가게는 2002년 10월 안국점에 1호점을 개점하면서부터 시작되었으며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과 순환의 아름다운 세상만들기”라는 슬로건 아래 기부받은 물건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자선가게란?

자선가게란, 기업이나 개인에게 기부, 나눔받은 물건들을 필요한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선순환 스토어입니다.

패션, 비즈니스 양말 100켤레 기부

2017년 10월. 미하이삭스 양말정기배송 사랑의릴레이는 “아름다운 가게”에 전해졌습니다. 아마 여러 자선가게중 가장 많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시민들이 물건이 기증하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수익금을 소외 이웃과 함께 나누는 공간입니다. 미하이삭스 사무실 근처에 아름다운 가게가 있어, 가까운 지점에 직접 양말을 기부해보고자 이번 사랑의릴레이 기부처로 선정했습니다.

아름다운 가게에서 내역서에 품목을 적고 있는 모습
아름다운 가게에서 내역서에 품목을 적고 있는 모습

11월 초의 약간 쌀쌀한 날씨에 가장 많은 분들이 신으시는 남성 비즈니스&패션양말들로 준비해서 직접 전달드렸습니다.
물품 기부를 담당하시는 직원분께서 꼼꼼하게 영수증도 잘 챙겨주시고 반갑게 맞아주셔서 아주 뿌듯했습니다.
모두 마음 따뜻한 겨울되세요

박스에 여러 양말들이 비닐 폴리백에 담겨 들어있고, 맨 위에 기부금 영수증이 놓여있습니다.
박스에 여러 양말들이 비닐 폴리백에 담겨 들어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