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할머니의 흑백사진이 대각선으로 반반 나뉘어 들어가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릴레이, 은평천사원에 아동양말과 레그워머 10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지난 사랑의릴레이 글들을 이곳에 하나씩 정리하여 업로드합니다. 2023년 1월 기준 86번의 사랑의 릴레이 - 총 누적수량 32,657켤레의 양말을 기부해왔습니다. 2017.9월에 기부한 첫번째 사랑의 릴레이, 은평천사원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미하이삭스 로고. 노란색 바탕에 "ME,HI" "편리함을구독하다" 가 중앙정렬로 쓰여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릴레이
5/5

양말정기배송 미하이삭스 사랑의릴레이, 은평천사원에 양말 100켤레 기부

사랑의 릴레이란?

미하이삭스는 매 달 “사랑의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나눔이 필요한 여러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건 약 2007년부터 저희가 양말 쇼핑몰“발싸개”를 만들어서 정기배송“미하이삭스”를 운영해오는 약 15년의 시간동안 저희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받은만큼 조금씩이나마 저희가 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기부처에 매 달 약100켤레씩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 등에는 200~1,000켤레 가까이 기부때때로 연말이나 더운 여름 등에는 마음을 모아 연탄이나 선풍기 등을 추가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은평천사원 홈페이지 캡쳐사진

은평천사원?

은평천사원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종합타운으로 1959년에 윤성렬 목사님이 한국전쟁으로 주모를 잃은 전쟁고아 5명을 데리고 보금자리를 마련한 것이 그 시초라고 합니다. 50년이 넘는 오랜시간동안 꾸준히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이 지내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부한 양말 사진. 알록달록한 아동 양말들이 작은 박스안에 담겨있습니다.
기부한 양말 사진. 알록달록한 아동 양말들이 작은 박스안에 담겨있습니다. 하얀 편지 봉투가 위에 놓여져있습니다.
기부한 양말 사진. 알록달록한 아동 양말들이 작은 박스안에 담겨있습니다.

아동 양말 100켤레

2017년 9월의 미하이삭스 양말정기배송 사랑의릴레이. 그 첫 시작은 바로 은평천사원입니다.

그 전까지 매달 일정 금액을 KBS파랑새, 초록어린이우산재단, 은평천사원에 정기후원을 해왔기 때문에 여러 기부처를 고민하다가 은평천사원에 양말을 발송드리게 되었습니다.

은평천사원 아이들이 선물받은 양말을 신고 나란히 모여 앉아있는 사진입니다.

후기 사진

은평천사원에는 2017년 당시 약 70여명의 아동들이 생활하고 있어, 유아를 위한 레그워머와 (추울때 다리에 손쉽게 끼워 보온을 하는 용도) 아동을 위한 컬러풀한 양말 100켤레를 모아 택배로 발송드렸습니다.

양말을 받아보신 담당자분께서 감사하게도 아이들이 신은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아이들이 양말을 받아보고는, 직접 맘에 드는 양말을 골라서 신었다고 말씀해주셔서 무척 뿌듯했답니다.
모든 양말 기부는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이 계셔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