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 생명의 집에 양말 70켤레 기부

미하이삭스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지난 사랑의 릴레이 글들을 이곳에 하나씩 정리하여 업로드합니다. 2023년 4월 기준 88번의 사랑의 릴레이 - 총 누적 수량 33,057 켤레의 양말을 기부해왔습니다. 2019년 5월에 진행한 사랑의 릴레이, 생명의집에 양말 70켤레를 기부
미하이삭스 로고. 노란색 바탕에 "ME,HI" "편리함을구독하다" 가 중앙정렬로 쓰여있습니다.
미하이삭스
사랑의 릴레이
5/5

사랑의 릴레이란?

미하이삭스는 매 달 “사랑의 릴레이”라는 이름으로 나눔이 필요한 여러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건 약 2007년부터 저희가 양말 쇼핑몰“발싸개”를 만들어서 정기배송“미하이삭스”를 운영해오는 약 15년의 시간동안 저희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받은만큼 조금씩이나마 저희가 사회에 돌려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가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기부처에 매 달 약100켤레씩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 등에는 200~1,000켤레 가까이 기부때때로 연말이나 더운 여름 등에는 마음을 모아 연탄이나 선풍기 등을 추가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생명의집 - 영아와 어른이 손잡고 있는 사진
생명의 집 홈페이지 캡쳐사진

생명의 집은 임신을 했으나 출산의 여건이 마련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를 돕기 위해 설립된 곳으로 임산부의 출산전 관리, 분만, 출산 후 회복을 도와주고 있는 곳입니다. 최초에 영아원이라는 이름으로 천주교 교구에서 설립되었으며 1994년에 생명의 집이라 이름을 변경하여 지금까지 운영되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생명의 집은 출산 시기의 미혼모와 아이가 1년동안 거주할 수 있기 때문에 1~2세용 아동 양말과 여성용 양말을 챙겨서 보내드렸습니다.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고, 곧 여름이 다가오기 때문에 양말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다고 하셔서 꼭 필요한 양말만 넉넉하게 70켤레 가량 보내드렸습니다.

미하이삭스에서는 오래전부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기부처 추천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여러분도 함께 사랑을 나누어보세요^~^ 

모든 양말 기부는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이 계셔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